전남친이 집에 쳐들어왔습니다

#동거 #전애인 #첫사랑 #애증 #무심수 #까칠수 #미인수 #제작진수 #후회공 #상처공 #집착공 #배우공 #삽질물 #재회물 #계약


작가

가위토끼

연재 링크

https://www.joara.com/book/1768855

[외유내강무심수 x 유리멘탈후회공]

백민준.

논란의 톱배우이자 도영의 전남친.

그런 대단한 남자가 몇 평도 되지 않는 이 집에 있다. 이렇게 아무렇지도 않다는 듯 붕어빵을 씹으면서.

“너는 팥 좋아하지.”

“...”

“그럼 난 슈크림 먹을게.”

그는 그 말과 동시에 붕어빵 꼬리를 입에 왕 물었다. 입가에서 붕어빵 가루가 떨어져내렸다. 붉은 혓바닥으로 입가를 핥았다. 번들거리는 입술은 유년시절과 다를바없이 오물오물 움직였다.

“너도 먹어. 맛있다.”

10년만에 나타난 새끼는 이 집에서 나갈 생각이 없어 보인다.

서도영(수): 29세, 예능 연출팀 3년차, ‘잘생긴 PD 걔’로 유명하지만 정작 본인은 연애에 관심이 없다. 현재 최대 고민거리는 백민준을 이 집에서 쫓아내는 것.

미인수 #(구)짝사랑수 #외유내강수 #제작진수 #까칠수

백민준(공): 29세,배우 9년차, 세계적으로 인기를 끄는 대배우였으나 갑작스러운 은퇴를 선언했다. 현재는 서도영 집에서 죽치고 있는 중.

미인공 #후회공 #상처공 #배우공 #집착공 #헌신공

※주의: 본 작품에는 자해 관련 요소가 포함되어 있으니, 감상 시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※오탈자 언급 댓글의 경우 수정 후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:)

표지: unsplash
문의: [email protected]


2024-09-15 03:17:37 업데이트 됨

지금! 이 소설
안녕, 나의 꼬꼬맨

윤호를 찾기 위해 3년 동안 전단지를 배포하고 있는 공설아. 그러던 어느 날 회사 팀장으로 온 제민준. 세상에 이럴 수가. 설아는 민준을 팔랑팔랑 흔들며 다그친다. "정윤호! 나 모르겠니? 너 우리 집 치킨 배달부였잖아!" 이런 황당한 막장 전개가 있

오늘의 인기 단어
문의 및 서비스 개선 요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