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앙스타/BL] 페이크 스마일
작가
네온그린
연재 링크
https://www.joara.com/book/1589431늦게 온 중2병 때문에 나는 고등학교 2학년이란 나이에 실눈을 뜨고 늘 미스테리어스하게 웃는 표정을 짓고 있다는 컨셉을 잡았고, 그렇게 주변에서 나와 비슷한 친구들을 모아 즉흥적으로 결성한 유닛이 말 그대로 대박을 터트려버렸다.
그대로 극한의 컨셉과 함께한 약 1년이 지나서 늦은 중2병이 완치된 우리는 자연스럽게 유닛을 해체했고, 각자 자신의 길을 찾아 흩어진 후에 나는 당시 유닛 멤버들중 유일하게 학교에 복귀했는데..
"헉, 저 선배는 설마....!"
"뭐야, 저 선배가 누군데 그래?"
"너 진짜 기억 안나? 작년 칠석제 시기에 갑자기 등장해서는 각 S1 때마다 전례에 없던 속도로 승리를 거머쥐고 준결승까지 올라왔으면서 매번 결승 진출은 기권했던 '그 유닛' 말이야! 저 선배가 그때 그 유닛의 리더였다고!!"
"아! 기억났다-! 맨날 눈감고 기묘하게 웃고 다니던 그 선배 맞지?! 항상 기권하지만 않았어도 예전 피네랑 대등하게 겨루거나 이겼을 수도 있었을거 같다고 했던!!"
"그렇지!! 저 선배가 바로 위키드(wicked)의 '웃음짓는 피에로' 카토 카노토 선배라고!"
닥쳐, 그만해. 내 흑역사를 그렇게 자세하게 기억하지 말아줘.
숨만 쉬어도 오해받는 주인공 / 웃는상 실눈캐 컨셉 / 환장의 BL / 쌍방착각계 / 이것은 하렘인가 역하렘인가 / 지름작 / 표지는 '춘유록'님이 팬아트로 그려주신 카토입니다!
2022-01-23 01:26:16 업데이트 됨
하늘에 떠있는 별과 같이, 닿을 수조차 없는 드래곤들을 떨어뜨리기 위한 용사의 이야기.
- 인기
- 전지적 독자 시점
- 소설하우스에 처음이세요?
- 문서 작성하는 법 알아보기
- 소설 홍보하기